롱아일랜드의 미국교회를 빌려 예배를 보면서 한창 부흥이 되는 좋은이웃교회..김기석 목사님..미국교회의 생일날이라..오후에도 미국교회모임이 있어..
처음엔 공원에서 야외예배를 볼려했으나 날씨가 좋지않아 성도님 댁으로..지하에도 방이 있고 2층집인데..마당이 넓어..바베큐 파티로 예배후 친목모임으로 넘 좋더군여.
다른 집사님댁들도..역시나 넓더군여..답답하니 아파트 생활만하다 넓은 마당 있는 주택으로 가니 속이 시원하더군여..
단독주택으로..조용한 입지조건에 주차도 여러 대 가능하고..수영장은 손이 많이 가서 정원으로 사용을..여유로운 모습이 넘 좋더군여..
20년 남짓 어려운 이민생활에 넘 바쁘게 일하시고 고생도 많이 하셔서 이젠 자리를 잡으셔서 충분한 축복을 받으시는 게 당연하리라 믿습니다..
제가 3달간 뉴욕에 있으면서 좋은 음식으로 대접받고 좋은 시간을 함께 하면서 주님께 영광을 같이 돌리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할렐루야!!!!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61001 좋은이웃교회 야외예배..3 (0) | 2007.09.07 |
|---|---|
| 20061001 좋은이웃교회 야외예배..2 (0) | 2007.09.07 |
| 20060930 NY 맨하탄 뷰..불꽃놀이..2 (0) | 2007.09.07 |
| 20060930 NY 맨하탄 뷰..불꽃놀이..1 (0) | 2007.09.07 |
| 20060930 NY 브라이얀 파크..2 (0) | 2007.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