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후 롱아일랜드 비치 구경..낚시배들..광어 우럭 종류가 있다고함..잡은 고기를 포 뜨게 도마가 만들어져있네여..ㅎㅎ
한여름이 지나서 그런지 비치는 쓸쓸한 느낌..바다는 쳐다만 봐도 좋군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61025 시그마광각렌즈로 찍은 맨하탄 뷰 야경.. (0) | 2007.09.08 |
|---|---|
| 20061022 뉴욕 롱아일랜드 좋은이웃교회.. (0) | 2007.09.08 |
| 20061008 뉴욕 좋은이웃교회와 함께..롱아일랜드..1 (0) | 2007.09.08 |
| 20061020 NY 여기저기 들러보기..2 (0) | 2007.09.08 |
| 20061020 NY 여기저기 들러보기..1 (0) | 2007.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