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061031 할로윈 축제..NY..2

포동입니다 2007. 9. 9. 12:03

7가 근처에서 행진 후 각양각색으로 분장한 사람구경..사진찍고..ㅎㅎ..이스트로 가서 일식주점에서 간단한 식사와 맥주 한 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