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잘 댕겨왔슴돠..아제랑 탁이도 잘 있더군여..

포동입니다 2007. 11. 5. 19:43

한라산 찍고..하루 돌아댕기고..아제랑 탁이랑 만나 회 한 사라에 한라산 한 잔..5~6여년 남짓만에 보는 것인지..증말 오랫만에 만나 회포를 풀었네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동.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1102~05제주 2  (0) 2007.11.06
20071102~05제주 1  (0) 2007.11.06
사방투어에서 내 그림들..2  (0) 2007.11.02
사방투어에서 내 그림들..1  (0) 2007.11.02
씨퀸다이빙리조트의식사  (0) 2007.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