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찍고..하루 돌아댕기고..아제랑 탁이랑 만나 회 한 사라에 한라산 한 잔..5~6여년 남짓만에 보는 것인지..증말 오랫만에 만나 회포를 풀었네여..
포동.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71102~05제주 2 (0) | 2007.11.06 |
|---|---|
| 20071102~05제주 1 (0) | 2007.11.06 |
| 사방투어에서 내 그림들..2 (0) | 2007.11.02 |
| 사방투어에서 내 그림들..1 (0) | 2007.11.02 |
| 씨퀸다이빙리조트의식사 (0) | 2007.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