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제구] 부산밀면

포동입니다 2014. 9. 30. 12:28

 

 

오늘 점심은 연제구청 뒤 부산밀면에서..

물밀면.칼국수.김치국밥.만두..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동] 해암뷔페  (0) 2014.10.04
[사직동] 한방장어구이  (0) 2014.10.02
[사직동] 시골집 함흥냉면  (0) 2014.09.30
[사직동] 정원집..  (0) 2014.09.30
[용호동 섭자리] 심해에서 코스요리를..  (0) 2014.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