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동 장전역 2번 출구..형제식육식당..
안거미 먹어러..역시 맛나군요..
딸래미가 설에서 내려와 둘이서 3인분에
2인분 추가..식사는 된장찌개에 공기밥..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센텀 트럼프월드 2..2층] 퓨전일식 전문 가미 (0) | 2014.11.26 |
|---|---|
| [서면] 복 전문점 '녹원생복국' (0) | 2014.11.25 |
| [장전동] 해물천국 (0) | 2014.11.22 |
| [부곡동] 기장방우횟집 (0) | 2014.11.22 |
| [연산동] 영양탕 전문점 '남정' (0) | 2014.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