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곡동] 형제식육식당

포동입니다 2014. 11. 23. 22:04

 

 

 

 

부곡동 장전역 2번 출구..형제식육식당..

안거미 먹어러..역시 맛나군요..

딸래미가 설에서 내려와 둘이서 3인분에

2인분 추가..식사는 된장찌개에 공기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