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일일향..
찹쌀탕수육(꿔바로우) 주문..
쫄깃한 피에 부드러운 등심..
맛있네요..잘먹었어요..
폴 바셋 카페에서 아아.라떼..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포 대흥동] 운주당 (1) | 2026.06.21 |
|---|---|
| [여의도] 에덴식당 (1) | 2026.06.20 |
| [서초구 양재] 양재aT센타 포레 점심뷔페 (0) | 2026.06.19 |
| [중구소공동] 란주칼면 (0) | 2026.06.19 |
| [서울 양재] 양재aT센터 점심뷔페 포레 (0) | 2026.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