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더블 사이즈로 완전 비지네스급 호텔이네여..
식사도 고만고만하고..
스파게티가 소스없이 밋밋한 맛..토마토 소스만 있어도 괜찮을텐데..ㅎㅎ
단팥죽과 새알..무지 답니다..
카레
미소된장국
냉국수
카레라이스..
김치말이 국수 제작하여 먹었네여..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후쿠오카 카메노이 호텔..조식 뷔페.. (0) | 2011.08.16 |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카메노이호텔..조식 뷔페.. (0) | 2011.08.16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후쿠오카 캐널시티..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학문의 신을 모셨다는 태재부..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쿠사센리 주위 모습.. (0) | 2011.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