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후쿠오카 카메노이 호텔 저녁뷔페..

포동입니다 2011. 8. 15. 18:05

세미더블 사이즈로 완전 비지네스급 호텔이네여..

 

식사도 고만고만하고..

 

 

 

 

 

 

 스파게티가 소스없이 밋밋한 맛..토마토 소스만 있어도 괜찮을텐데..ㅎㅎ

 

 

 

 

 단팥죽과 새알..무지 답니다..

 

 카레

 미소된장국

 냉국수

 

 카레라이스..

 

 

 김치말이 국수 제작하여 먹었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