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 건너편 주차장에 건물이 들어서는군요..
시간 관계상 5층 라면박물관 구경..지하1층의 이치란 라면도 구경..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카메노이호텔..조식 뷔페.. (0) | 2011.08.16 |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후쿠오카 카메노이 호텔 저녁뷔페..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학문의 신을 모셨다는 태재부..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쿠사센리 주위 모습..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소산 밑 쿠사센리 휴게소에서 점심을.. (0) | 2011.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