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후쿠오카 캐널시티..

포동입니다 2011. 8. 15. 17:56

입구 건너편 주차장에 건물이 들어서는군요..

 

시간 관계상 5층 라면박물관 구경..지하1층의 이치란 라면도 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