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연산시장내 선지국.추어탕집..
신리삼거리에서 연산로타리 방향으로 오른쪽
시장에 위치..찬도 깔끔하고 제 입에 맞아요..ㅎㅎ
선지국을 주문..담엔 추어탕도 한 번..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직동] 독도바다장어 (0) | 2014.11.10 |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07 |
| [시청 건너편] 더 파티 (0) | 2014.11.02 |
| [양정동] 돌마루식당 (0) | 2014.10.31 |
| [연제구] 맛나식당 (0) | 2014.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