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산시장] 선지국.추어탕집

포동입니다 2014. 11. 6. 12:36

 

 

 

오늘 점심은 연산시장내 선지국.추어탕집..

신리삼거리에서 연산로타리 방향으로 오른쪽

시장에 위치..찬도 깔끔하고 제 입에 맞아요..ㅎㅎ

선지국을 주문..담엔 추어탕도 한 번..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직동] 독도바다장어  (0) 2014.11.10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1.07
[시청 건너편] 더 파티  (0) 2014.11.02
[양정동] 돌마루식당  (0) 2014.10.31
[연제구] 맛나식당  (0) 201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