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직동] 독도바다장어

포동입니다 2014. 11. 10. 20:48

 

 

 

 

 

 

사직동 쌍용예가 밑 묵자골목..'독도바다장어'

2인분에 좋은데이..식사는 공기밥에 장어탕

공기에 한 그릇..장아찌.겉절이.파김치 등이

짜네요..좀 더 싱거웠으면..장어는 아주 싱싱히니

좋은데..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롯데호텔  (0) 2014.11.12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0) 2014.11.11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1.07
[연산시장] 선지국.추어탕집  (0) 2014.11.06
[시청 건너편] 더 파티  (0) 2014.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