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 쌍용예가 밑 묵자골목..'독도바다장어'
2인분에 좋은데이..식사는 공기밥에 장어탕
공기에 한 그릇..장아찌.겉절이.파김치 등이
짜네요..좀 더 싱거웠으면..장어는 아주 싱싱히니
좋은데..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면] 롯데호텔 (0) | 2014.11.12 |
|---|---|
|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0) | 2014.11.11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07 |
| [연산시장] 선지국.추어탕집 (0) | 2014.11.06 |
| [시청 건너편] 더 파티 (0) | 2014.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