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래역] 돼지갈비 전문 '갈비플러스'

포동입니다 2014. 11. 19. 09:41

 

 

 

 

 

 

 

 

 

동래역 2번 출구 밑

양념 목살과 갈비살..1인분 200gm..최소 주문양이 3인분.

두명이서 적당하네요..식사는 된장으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곡동] 기장방우횟집  (0) 2014.11.22
[연산동] 영양탕 전문점 '남정'  (0) 2014.11.20
[연산동] 중화요리 전문점 '북경'  (0) 2014.11.17
[온천장] 싹다한우  (0) 2014.11.16
[사직동] 무진장 숯불고기 전뮨점  (0) 201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