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동생이 점심먹자고..조카랑 같이..
사직구장 건너편 골목..무진장..이전에 한우를
했었는데..수입육으로 1+1..소한마리 주문..
400gm+400gm..등심과 부채살은 냉동..
살치살과 갈비살은 냉장이군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연산동] 중화요리 전문점 '북경' (0) | 2014.11.17 |
|---|---|
| [온천장] 싹다한우 (0) | 2014.11.16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1.14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13 |
| [서면] 롯데호텔 (0) | 2014.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