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직동] 무진장 숯불고기 전뮨점

포동입니다 2014. 11. 15. 15:41

 

 

 

 

 

낮에 동생이 점심먹자고..조카랑 같이..

사직구장 건너편 골목..무진장..이전에 한우를

했었는데..수입육으로 1+1..소한마리 주문..

400gm+400gm..등심과 부채살은 냉동..

살치살과 갈비살은 냉장이군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동] 중화요리 전문점 '북경'  (0) 2014.11.17
[온천장] 싹다한우  (0) 2014.11.16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2014.11.14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1.13
[서면] 롯데호텔  (0) 201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