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구내식당 휴무로
연제구청 뒤 수정추어탕..
동태탕 주문..
혼밥이라 둥근 쟁반에 한꺼번에 나와요..
집밥같은 찬들..호박나물.김치.
소세지부침.감자.고사리나물.
새송이버섯..6가지 찬들..
공기밥과 뚝배기동태탕..
동태 토막 2개.콩나물과 무..
국물이 시원하네요..
무는 조금 덜 익었고..
맛있게 잘먹었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직동] 미진축산 사직점 (0) | 2026.06.14 |
|---|---|
| [동래 명륜동] 우적 동래점 (0) | 2026.06.14 |
| [사직동] 명진생아구찜 (1) | 2026.06.07 |
| [사직동] 영일삼계탕초량화성갈비 (0) | 2026.06.07 |
| [사직동] 명진생아구찜 (0) | 2026.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