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직동] 미진축산 사직점

포동입니다 2026. 6. 14. 08:22

사직동 묵자골목 쌍용예가 밑
미진축산 사직점..
생삼겹살 500gm 주문..
고기먹기위한 찬들이 나오고..
숯불과 생삼겹살도 등장..
불판위에 치즈와 멜젓올리고
생삼겹살도 구워줍니다..
앞뒤로 노랗게 구워지면 한 입 크기로 자르고..
멜젓 찍어서 파채.마늘 곁들여
상추쌈으로..입안 그득..ㅎㅎ
치즈도 같이 먹으면 고소합니다..김치와 콩나물도
같이 불판에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식사로 된장찌개랑 공기밥을..
된찌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네요..자판기 커피도 한 잔
배불리 맛있게 잘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