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포동입니다 2026. 6. 22. 15:16

사직3동 지구대옆 남해설천횟집..모듬회 소 주문
전복.멍게.해삼.산낙지 해물들
다양한 먹거리들..
미역국 수제비도 맛납니다..
메인 회 등장..
꼬랑치.농어.광어.밀치.하모
다양하게 구성..
상추나 깻잎에 쌈으로도 먹고
오랫만에 회를 먹으니 좋네요..
물회용 야채에 국수 말아먹고..
가자미구이와 뼈튀김 맛보고
매운탕에 공기밥으로 식사..
자판기 커피도 한 잔..
배불리 맛있게 잘먹었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 대흥동] 운주당  (0) 2026.06.21
[여의도] 에덴식당  (1) 2026.06.20
[압구정동]일일향  (0) 2026.06.20
[서초구 양재] 양재aT센타 포레 점심뷔페  (0) 2026.06.19
[중구소공동] 란주칼면  (0) 20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