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정동] 풍미추어탕

포동입니다 2026. 6. 24. 18:05

연제구청삼거리 양정방향..
풍미추어탕..과 점심회식..
두루치기와 추어탕..
기본 찬으로 열무김치.
도토리묵.멸치볶음.오이장아찌
배추김치.새송이볶음..
두루치기는 상추쌈으로..
추어탕에 방아.다진마늘.제피.
다진고추 첨가후 후후 불어가며..
공기밥 반은 따로 먹다가 나머지 반은 말아서 국밥으로..
배불리 맛있게 잘먹었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관페리 하마유호  (0) 2026.06.25
부관페리 하마유호  (0) 2026.06.24
[사직동] 꾸석지돌판한우 사직점  (0) 2026.06.24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1) 2026.06.22
[마포 대흥동] 운주당  (1) 202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