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 춘일화 HARUBIYORI
가라아게우동 정식..
우동면빨은 탱글탱글..
국물이 시원합니다..
가라아게는 양념이 되어있어
짭잘하네요..
밥과 오이절임 단무지절임은
셀프 리필 가능..
교포가 운영하는지 참이슬이 있네요..1000엔..ㅎㅎ
배불리 맛있게 잘먹었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마모토 세키아 호텔 조식뷔페 (0) | 2026.06.26 |
|---|---|
| 구마모토 세키아 호텔 석식 뷔페 (0) | 2026.06.26 |
| 부관페리 하마유호 (0) | 2026.06.25 |
| 부관페리 하마유호 (0) | 2026.06.24 |
| [양정동] 풍미추어탕 (0) | 2026.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