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가있는 딸애를 못본지 4년..
이번에 어학연수를 아들래미가 가기로해서
저두 연차 14일을 사용해서 뉴욕으로 go go~~
김해공항-인천공항-뉴욕 죤에프케네디공항
인천공항에서는 무지개가 떴네여..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2 헌터칼리지에 접수하고 뉴욕구경 (0) | 2010.08.18 |
|---|---|
| 20100813 퀸스에 있는 집 (0) | 2010.08.18 |
| 호텔 예약 싸이트 (0) | 2010.07.16 |
| [스크랩] Re: ESTA 에서 비자 신청할라구 하는데요 신청서는 어디서 작성 하나요? (0) | 2010.07.07 |
| [스크랩] 2010년 개해제 포항 아쿠아빌 리조트서.. (0) | 2010.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