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0 뉴욕을 향해 출발

포동입니다 2010. 8. 18. 20:30

유학가있는 딸애를 못본지 4년..

 

이번에 어학연수를 아들래미가 가기로해서

 

저두 연차 14일을 사용해서 뉴욕으로 go go~~

 

김해공항-인천공항-뉴욕 죤에프케네디공항

 

인천공항에서는 무지개가 떴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