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까지 어학연수할 헌터칼리지에 미국왔다고 신고 또는 접수..
토욜 레벨 테스트하기로 하고 센트랄파크 들러서 5번가로,,트럼프빌딩에 들어가 스타벅스 커피 한 잔..
타임스퀘어까지 내려와 구경하고 뉴욕타임스 건물 구경하고
유니온스퀘어에 있는 사이공그릴에서 저녁을..똑딱이 밧데리가 떨어져 사진이 없네여..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4 레벨테스트중 근처 구경 (0) | 2010.08.18 |
|---|---|
| 20100813 MOMA 전시회 구경후 저녁으로 일본식라면 (0) | 2010.08.18 |
| 20100813 퀸스에 있는 집 (0) | 2010.08.18 |
| 20100810 뉴욕을 향해 출발 (0) | 2010.08.18 |
| 호텔 예약 싸이트 (0) | 2010.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