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2 헌터칼리지에 접수하고 뉴욕구경

포동입니다 2010. 8. 18. 21:26

13일까지 어학연수할 헌터칼리지에 미국왔다고 신고 또는 접수..

 

토욜 레벨 테스트하기로 하고 센트랄파크 들러서 5번가로,,트럼프빌딩에 들어가 스타벅스 커피 한 잔..

 

타임스퀘어까지 내려와 구경하고 뉴욕타임스 건물 구경하고

 

유니온스퀘어에 있는 사이공그릴에서 저녁을..똑딱이 밧데리가 떨어져 사진이 없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