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3 퀸스에 있는 집

포동입니다 2010. 8. 18. 20:39

동생과 같이 살려고 뉴져지의 스튜디오에서 퀸스의 아파트로 옮겼네여..

 

저녁에 비가 와도 야경보러 퀸스보로 다리근처로..비가 많이 와서 잠깐 구경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