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과 같이 살려고 뉴져지의 스튜디오에서 퀸스의 아파트로 옮겼네여..
저녁에 비가 와도 야경보러 퀸스보로 다리근처로..비가 많이 와서 잠깐 구경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3 MOMA 전시회 구경후 저녁으로 일본식라면 (0) | 2010.08.18 |
|---|---|
| 20100812 헌터칼리지에 접수하고 뉴욕구경 (0) | 2010.08.18 |
| 20100810 뉴욕을 향해 출발 (0) | 2010.08.18 |
| 호텔 예약 싸이트 (0) | 2010.07.16 |
| [스크랩] Re: ESTA 에서 비자 신청할라구 하는데요 신청서는 어디서 작성 하나요? (0) | 2010.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