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찾은 좋은이웃교회..
은혜속에 예배후 친교의 시간 가지고 김기석 목사님 댁에서 목사님 누님 가족들과 같이
바베큐로 저녁식사를..주택으로 옮기니 채소도 자급자족하고..소고기,개조개,오하이오 감자 바베큐..
배터지게 먹었네여..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7 그리스 식당에서 저녁후 맨하탄 야경 구경 (0) | 2010.08.19 |
|---|---|
| 20100816 우드버리 쇼핑 후 뉴져지의 Pub 199에서 저녁을.. (0) | 2010.08.19 |
| 20100814 퀸즈 아스토리아 밤 마실.. (0) | 2010.08.19 |
| 20100814 지혜는 청년회 쿠키 포장하러 가고,, (0) | 2010.08.19 |
| 20100814 레벨테스트중 근처 구경 (0) | 2010.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