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5 롱아일랜드 좋은이웃교회에서 예배

포동입니다 2010. 8. 19. 00:56

4년만에 찾은 좋은이웃교회..

 

은혜속에 예배후 친교의 시간 가지고 김기석 목사님 댁에서 목사님 누님 가족들과 같이

 

바베큐로 저녁식사를..주택으로 옮기니 채소도 자급자족하고..소고기,개조개,오하이오 감자 바베큐..

 

배터지게 먹었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