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퀸즈 아스토리아 부근의 밤 마실..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아요..
토욜 밤이라 더 많은 것 같네여..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6 우드버리 쇼핑 후 뉴져지의 Pub 199에서 저녁을.. (0) | 2010.08.19 |
|---|---|
| 20100815 롱아일랜드 좋은이웃교회에서 예배 (0) | 2010.08.19 |
| 20100814 지혜는 청년회 쿠키 포장하러 가고,, (0) | 2010.08.19 |
| 20100814 레벨테스트중 근처 구경 (0) | 2010.08.18 |
| 20100813 MOMA 전시회 구경후 저녁으로 일본식라면 (0) | 2010.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