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4 레벨테스트중 근처 구경

포동입니다 2010. 8. 18. 23:22

상준이는 레벨테스트를..토익을 친다 그러네여..3시간..

 

근처 강의실에 있다가 밖으로..근처 구경을..

 

자전거와 죠깅을 하더군요..행사하는 날인가봐요..

 

잘사는 동네라 음식점,명품관들이 많더군요..5번가에는 관광객들이 넘 많아 뉴요커들은 여기서 쇼핑을..

 

긴장을 해서 그런지 테스트 후 센트랄파크를 돌려했었는데..피곤하다해서 근처 맥도날드에서 늦은 점심먹고 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