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준이는 레벨테스트를..토익을 친다 그러네여..3시간..
근처 강의실에 있다가 밖으로..근처 구경을..
자전거와 죠깅을 하더군요..행사하는 날인가봐요..
잘사는 동네라 음식점,명품관들이 많더군요..5번가에는 관광객들이 넘 많아 뉴요커들은 여기서 쇼핑을..
긴장을 해서 그런지 테스트 후 센트랄파크를 돌려했었는데..피곤하다해서 근처 맥도날드에서 늦은 점심먹고 집으로..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4 퀸즈 아스토리아 밤 마실.. (0) | 2010.08.19 |
|---|---|
| 20100814 지혜는 청년회 쿠키 포장하러 가고,, (0) | 2010.08.19 |
| 20100813 MOMA 전시회 구경후 저녁으로 일본식라면 (0) | 2010.08.18 |
| 20100812 헌터칼리지에 접수하고 뉴욕구경 (0) | 2010.08.18 |
| 20100813 퀸스에 있는 집 (0) | 2010.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