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2월14일 부산에 큰 눈이 왔어여..

포동입니다 2011. 2. 15. 08:51

저녁 아파트 앞..차가 다니질 못하네여..

 

포이랑 같이 놀아여..

 

아침 쇠미산에 눈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