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년11월14일 내장산 단풍..

포동입니다 2010. 11. 14. 08:44

올해 단풍 색깔은 지난 번 기억보다 못한 느낌..

 

계꾼들끼리 오랫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여..

 

오토 포카스가 메뉴얼로 되어 있어 사진들이 포카스가 잘 맞질 않네여..지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