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단풍 색깔은 지난 번 기억보다 못한 느낌..
계꾼들끼리 오랫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여..
오토 포카스가 메뉴얼로 되어 있어 사진들이 포카스가 잘 맞질 않네여..지송..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순창 고추장마을 (0) | 2010.11.14 |
|---|---|
| 담양 메타쉐콰이어길 (0) | 2010.11.14 |
| 2010년11월5일 '올인투어' 서면벙개.. (0) | 2010.11.09 |
| [스크랩] 2010년 10월 사방 투어 (0) | 2010.11.02 |
| 2010년 필리핀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 (0) | 2010.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