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출발에서 하카다항 입항

포동입니다 2011. 8. 15. 15:45

11일 저녁 10시 30분 출발..뉴카멜리아호..오랫만에 콧구멍에 바람쐬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