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저녁 10시 30분 출발..뉴카멜리아호..오랫만에 콧구멍에 바람쐬러 간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유후인에서 점심을.. (0) | 2011.08.15 |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모모찌 해변.. (0) | 2011.08.15 |
| [스크랩] 물의 도시 - 서울 (0) | 2011.08.02 |
| 2011년2월14일 부산에 큰 눈이 왔어여.. (0) | 2011.02.15 |
| 순창 고추장마을 (0) | 2010.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