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 입구의 민속박물관 앞에 위치한 식당..
100년된 건물이라네여..
가이드가 계산할 때 우연히 계산서를 보니 1인당 1050엔으로 계산..ㅎㅎ
가는 도중에 보이던 미니 매장
휴게실에서 화장도 손보고..ㅎㅎ
민속촌 입구..들어가면 좌측에 식당이 있어여..
천정
1층
2층 단체석..
도시락이 놓여져 있고
밥이 나옵니다..
소량의 반찬들..
연근,새우,표고버섯
튀김과 사라다 마요네즈 무침
김치랑 큰멸치같은 생선..
잡채
냉소바
고로게
두부튀김
전부 셋팅이 되었네여..먹어야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사히 맥주공장 견학.. (0) | 2011.08.15 |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유후인 구경..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모모찌 해변..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출발에서 하카다항 입항 (0) | 2011.08.15 |
| [스크랩] 물의 도시 - 서울 (0) | 2011.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