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사히 맥주공장 견학..

포동입니다 2011. 8. 15. 16:33

생맥주 3잔 마셨네여..공짜니까..

 

명란들은 치즈 한 봉지 샀네여..짭짤하니 맥주 안주에 좋더군요..

 

 

 

 

 

 효모와 호프보리

 음료수도 먹고..

 

 맥주 따르는 법을 설명

 

 

 

 

 

 

 버스떠날 때까지 배웅을하는 일본사람의 친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