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3잔 마셨네여..공짜니까..
명란들은 치즈 한 봉지 샀네여..짭짤하니 맥주 안주에 좋더군요..
효모와 호프보리
음료수도 먹고..
맥주 따르는 법을 설명
버스떠날 때까지 배웅을하는 일본사람의 친절도..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카마도 지옥 (0) | 2011.08.15 |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유노하나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유후인 구경..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유후인에서 점심을..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모모찌 해변.. (0) | 2011.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