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유후인 구경..

포동입니다 2011. 8. 15. 16:25

긴린코 호수와 유후인 가게 구경..

 

긴린코 호수 옆 온천은 혼탕이라네여..그 옆에는 동네목용탕이 있고..관광객은 입장이 안되구여..

 

금상받은 금상고로케도 먹어보고..아이스크림도 맛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