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소산으로..

포동입니다 2011. 8. 15. 17:25

 

 

벳부 출발하여 아소산으로..

 

출발시엔 날이 좋았으나 아소산에 도착하니 운무가 많이 끼고 비가 올 듯..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 다행히도 연기 사이로 녹색의 분화구를 볼 수 있었네여..

 

하산길에 중간에 수로공사하는 곳을 길을 막은 걸로 착각하여 옆의 흑모래위네 나무길을 만들어놓은 트레킹 코스길로 가서

 

언덕을 올라가 내려가니 길이 없고 절벽같은 곳이라 다시 돌아와 시간을 지체하여 가이드속을 썩임..

 

다행히 폰을 꺼놓지않아 중간에 연락이 되어 내려가니 가이드가 마중을 나와있더군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