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카메노이호텔..야경..

포동입니다 2011. 8. 15. 16:56

카메노이 호텔에서 뷔페 저녁 식사후 온천탕에서 목욕..사우나탕은 오래 못있겠더군요..온도가 좀 쎈 것 같았어여..

 

노천탕도 한 번 들어가보고..그냥 일반 목욕탕 수준..기능성 탕은 없고 큰 대중탕 하나 있답니다..

 

벳부항을 향해 야경을 찍고..피곤하여 일찍 뻗었네여..트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