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노이 호텔에서 뷔페 저녁 식사후 온천탕에서 목욕..사우나탕은 오래 못있겠더군요..온도가 좀 쎈 것 같았어여..
노천탕도 한 번 들어가보고..그냥 일반 목욕탕 수준..기능성 탕은 없고 큰 대중탕 하나 있답니다..
벳부항을 향해 야경을 찍고..피곤하여 일찍 뻗었네여..트윈입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소산 밑 쿠사센리 휴게소에서 점심을.. (0) | 2011.08.15 |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소산으로..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카마도 지옥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벳부 유노하나 (0) | 2011.08.15 |
|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사히 맥주공장 견학.. (0) | 2011.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