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1년8월11일~14일 카멜리아..아소산 밑 쿠사센리 휴게소에서 점심을..

포동입니다 2011. 8. 15. 17:37

퓨전 김치찌게라 해야하나..

 

공기밥 한마 더 추가해 먹었네여..밥만 리필 가능..ㅎㅎ

 

 

 

 

 세팅된 모습

 

 

 김치찌게

 냉소바

 두부

 연근튀김,미역초무침,감자샐러드

 단무지,곤약,양배추절임

 

 

 고구마 고로케

 

 

 

 

 후식으로 수박과 밀감비스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