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무리를..
해운대 달맞이길 가기 전..거대갈비..
요즘 뜨는 집이지요..
육회 맛보기로 조금..안거미 음미하고..
양념갈비를 맛나게 먹고..저는 배가 빵빵한데..
역시 젊은 친구는 차돌박이 200gm..
물냉면과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전시 유성구] J부페에서 돌잔치를 (0) | 2014.09.21 |
|---|---|
| [거제시장] 할매손칼국수 (0) | 2014.09.19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09.16 |
| [사직동] 제주갈치 전문점 제주바당 (0) | 2014.09.14 |
| [사직동] 화교출신 중화요리 전문점 타우타우 (0) | 2014.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