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시 유성구] J부페에서 돌잔치를

포동입니다 2014. 9. 21. 04:31

 

 

 

 

 

 

 

 

 

 

외조카손자 돌잔치..대전 유성의 J부페..

놀기삼아 동생들이랑 다같이 참석..

유성호텔에 1박하고 온천하고 내려가기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직3동] 착한 가격의 사직밀면  (0) 2014.09.21
[대전시 유성구] 전주해장국  (0) 2014.09.21
[거제시장] 할매손칼국수  (0) 2014.09.19
[해운대] 2++ 한우 전문..거대갈비  (0) 2014.09.17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