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거제시장] 할매손칼국수

포동입니다 2014. 9. 19. 12:56

 

 

거제시장안 할매칼국수..

삶은 계란 까먹고 있으면 손칼국수가..

남자는 양 많이..여자는 양 적게..

저는 당근 양 많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