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안 할매칼국수..
삶은 계란 까먹고 있으면 손칼국수가..
남자는 양 많이..여자는 양 적게..
저는 당근 양 많이..ㅎㅎ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전시 유성구] 전주해장국 (0) | 2014.09.21 |
|---|---|
| [대전시 유성구] J부페에서 돌잔치를 (0) | 2014.09.21 |
| [해운대] 2++ 한우 전문..거대갈비 (0) | 2014.09.17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09.16 |
| [사직동] 제주갈치 전문점 제주바당 (0) | 2014.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