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산동] 북청밀면

포동입니다 2014. 10. 16. 14:01

 

 

 

 

 

 

 

신리삼거리 부산은행 밑 골목..밀면전문점..북청밀면..

쫄면스런 면빨..갈비탕같은 육수..깔끔하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제구] 맛나식당  (0) 2014.10.21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2014.10.19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0.13
[진양삼거리] 에바2000  (0) 2014.10.12
[사직동] 착한 가격의 '서울칼국수'  (0) 2014.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