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리삼거리 부산은행 밑 골목..밀면전문점..북청밀면..
쫄면스런 면빨..갈비탕같은 육수..깔끔하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연제구] 맛나식당 (0) | 2014.10.21 |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0.19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0.13 |
| [진양삼거리] 에바2000 (0) | 2014.10.12 |
| [사직동] 착한 가격의 '서울칼국수' (0) | 2014.10.08 |
신리삼거리 부산은행 밑 골목..밀면전문점..북청밀면..
쫄면스런 면빨..갈비탕같은 육수..깔끔하네요..
| [연제구] 맛나식당 (0) | 2014.10.21 |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0.19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0.13 |
| [진양삼거리] 에바2000 (0) | 2014.10.12 |
| [사직동] 착한 가격의 '서울칼국수' (0) | 2014.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