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포동입니다 2014. 10. 19. 21:12

 

 

 

 

사직3동 지구대 옆..남해설천횟집..

꼬치친구들 곗날..가자미 새꼬시와 전어회..

기분좋은 하루였네여..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텀 트럼프월드 2..2층] 퓨전일식 전문 가미  (0) 2014.10.22
[연제구] 맛나식당  (0) 2014.10.21
[연산동] 북청밀면  (0) 2014.10.16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0.13
[진양삼거리] 에바2000  (0) 2014.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