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제구] 맛나식당

포동입니다 2014. 10. 21. 12:51

 

 

 

 

 

 

 

오늘 점심은 연제구 보건소 밑 시청방향 골목.

맛나식당..최근에 개업한 집인데 오늘 처음

들렀네요..동태탕을 주문..기다리는 동안

신문보라고 가져다 주시고..친절..싹싹하시네요.

깔끔하게 한 상 차리고 밥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괜찮은 밥집이 생겼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청 옆] 태림정 숯불삼겹  (0) 2014.10.23
[센텀 트럼프월드 2..2층] 퓨전일식 전문 가미  (0) 2014.10.22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2014.10.19
[연산동] 북청밀면  (0) 2014.10.16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