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연제구 보건소 밑 시청방향 골목.
맛나식당..최근에 개업한 집인데 오늘 처음
들렀네요..동태탕을 주문..기다리는 동안
신문보라고 가져다 주시고..친절..싹싹하시네요.
깔끔하게 한 상 차리고 밥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괜찮은 밥집이 생겼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시청 옆] 태림정 숯불삼겹 (0) | 2014.10.23 |
|---|---|
| [센텀 트럼프월드 2..2층] 퓨전일식 전문 가미 (0) | 2014.10.22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0.19 |
| [연산동] 북청밀면 (0) | 2014.10.16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