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면] 롯데호텔

포동입니다 2014. 11. 12. 19:33

 

 

 

 

 

 

 

 

 

 

오늘 저녁엔 서면 롯데호텔에서 심포지움이..

일식 도시락으로 저녁을..

뷔페로 할 때보다 훨신 적게 먹어서 좋군요..ㅎㅎ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2014.11.14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1.13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0) 2014.11.11
[사직동] 독도바다장어  (0) 2014.11.10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