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엔 서면 롯데호텔에서 심포지움이..
일식 도시락으로 저녁을..
뷔페로 할 때보다 훨신 적게 먹어서 좋군요..ㅎㅎ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1.14 |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13 |
|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0) | 2014.11.11 |
| [사직동] 독도바다장어 (0) | 2014.11.10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07 |
오늘 저녁엔 서면 롯데호텔에서 심포지움이..
일식 도시락으로 저녁을..
뷔페로 할 때보다 훨신 적게 먹어서 좋군요..ㅎㅎ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1.14 |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13 |
|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0) | 2014.11.11 |
| [사직동] 독도바다장어 (0) | 2014.11.10 |
| [연산동] 어가초밥 (0) | 2014.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