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포동입니다 2014. 11. 14. 21:22

 

 

 

 

 

오늘 불금은..단골 동네횟집..자연산 우럭과 쥐치..

다른 거는 평소대로..ㅎㅎ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천장] 싹다한우  (0) 2014.11.16
[사직동] 무진장 숯불고기 전뮨점  (0) 2014.11.15
[연산동] 어가초밥  (0) 2014.11.13
[서면] 롯데호텔  (0) 2014.11.12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0) 201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