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동 하마정 사거리..
국제식품 초원농원..
꼬치칭구들과 갈비탕 먹어러..
왕갈비탕 주문..16000원..
주일 점심이라 점심특선을 많아들 드시네요..
각각 1인용 트레이에 제공되니
뭔가 더 위생적이고 품위가
있어보이는 느낌..ㅎㅎ
공기밥과 펄펄 끓는 뚝배기..
깍두기와 궁채장아찌.양파와
땡초.쌈장.고기양념장이 찬으로..후추 첨가하고 각자
갈비에 붙은 갈비살 해체작업..
가위와 집게도 각각 제공..
갈비살이 쉽게 분리가 됩니다..
당면도 들어있고 팽이버섯과
계란채 지단이 들어있어요..
한 입 국물을 들이키고 다데기
달라하니 가져다줍니다..
얼큰하게 제 입맛에 맞춰서..
공기밥 반은 따로 먹다가 나머지 반은 말아서 국밥으로..
고기와 국물양이 많네요..
배터지게 맛있게 잘먹었네요..
계산 후 홀에 있는 자판기 커피도 한 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 양재] 양재aT센터 점심뷔페 포레 (0) | 2026.06.18 |
|---|---|
| [구포역앞] 가야포차선지수구레국밥 (1) | 2026.06.17 |
| [사직동] 미진축산 사직점 (0) | 2026.06.14 |
| [동래 명륜동] 우적 동래점 (0) | 2026.06.14 |
| [연산동] 수정추어탕 (0) | 2026.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