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3 MOMA 전시회 구경후 저녁으로 일본식라면

포동입니다 2010. 8. 18. 22:53

금욜 오후4시부터 MOMA입장료 20$이 무료라 기회를 놓칠수없어 갑니다..ㅎㅎ

 

현대미술 박물관..고호,모네,세잔느,마티스,칸딘스키 등과 같은 유명화가의 작품들과 현대미술 작품들을 괌상할 수 있는 곳..

 

미술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갑니다..

 

줄이 끝이 없네여..건물을 삥 둘러서 줄이 이어지네여..ㅎㅎ

 

저녁은 55가에 위치한 Menchanko-Tei 일식 라면집으로..

 

트럼프빌딩에서 스타벅스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돌아왔어여..

 

트럼프빌딩은 뉴욕여행중 화장실 가기가 좋아요..지하1층에 있어여..당근 무료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