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 오후4시부터 MOMA입장료 20$이 무료라 기회를 놓칠수없어 갑니다..ㅎㅎ
현대미술 박물관..고호,모네,세잔느,마티스,칸딘스키 등과 같은 유명화가의 작품들과 현대미술 작품들을 괌상할 수 있는 곳..
미술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갑니다..
줄이 끝이 없네여..건물을 삥 둘러서 줄이 이어지네여..ㅎㅎ
저녁은 55가에 위치한 Menchanko-Tei 일식 라면집으로..
트럼프빌딩에서 스타벅스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돌아왔어여..
트럼프빌딩은 뉴욕여행중 화장실 가기가 좋아요..지하1층에 있어여..당근 무료지요..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14 지혜는 청년회 쿠키 포장하러 가고,, (0) | 2010.08.19 |
|---|---|
| 20100814 레벨테스트중 근처 구경 (0) | 2010.08.18 |
| 20100812 헌터칼리지에 접수하고 뉴욕구경 (0) | 2010.08.18 |
| 20100813 퀸스에 있는 집 (0) | 2010.08.18 |
| 20100810 뉴욕을 향해 출발 (0) | 2010.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