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18 차이나타운으로..

포동입니다 2010. 8. 19. 14:29

아침부터 밀린 사진 정리하고 점심먹고 한 잠 잤네여..

 

오후6시경 저녁 먹어러 차이나타운으로 출발~~

 

로버트에프케네디 다리를 건너 맨하탄으로..스파이더맨이 나온 퀸스보로 다리를 지나서 차이나타운으로..

 

WO HOP Restrant 17로 가서 줄섭니다..지하에 있네여..15,21등 부근에 비슷한 이름의 식당이 많습니다..

 

이집만 줄이 길게 늘어서 있네요..ㅎㅎ

 

가장 유명한 오리고기가 들어간 볶음면 하나 그리고 Seafood Delight 하나,새우볶음밥 하나 시킵니다..

 

볶움면과 Seafood가 짜워서 맨밥 하나 시켜서 같이 먹었네여..배가 터질 것 같습니다..

 

대만차로 유명한 TenRen's TEA TIME에서 버블티를 주문(1잔에 3$)해서 마시다가 들고서 리틀이태리로 갑니다..

 

배가 불러 구경하면서..역시 이태리..주위가 소란합니다..한 바퀴 돌고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1892년도 Ferrara에서

 

레몬과 헤이즐넷 아이스크림(작은 컵 3.5$)을 테이크아웃해서 가게앞에서 나눠먹었네여..

 

맨하탄 파크가를 따라 올라와서 퀸스보로다리를 건너 집에와서 근처 마트에 장을 보고 오늘 일정 끝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