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20 센트랄팍&사우쓰포트

포동입니다 2010. 8. 21. 14:29

헌터에 등록하고 센트랄팍에 갈려고 출발..

 

헌터에 가니 closed..인터넷에는 오후 5시까지 근무하는걸로 알고갔는데..쩝..

 

지혜는 청년회 모임이 있어 헤어지고 상준이랑 둘이서 다녔네여..

 

센트랄팍 한 바퀴 돌고..지하철타고 사우쓰포트로..월 스트리트 구경하고 사우쓰포트로~~

 

브루클린다리 보면서 잠깐 조불고..ㅎㅎ

 

메트로타고 집에 와서 닭곰탕으로 저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