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에 등록하고 센트랄팍에 갈려고 출발..
헌터에 가니 closed..인터넷에는 오후 5시까지 근무하는걸로 알고갔는데..쩝..
지혜는 청년회 모임이 있어 헤어지고 상준이랑 둘이서 다녔네여..
센트랄팍 한 바퀴 돌고..지하철타고 사우쓰포트로..월 스트리트 구경하고 사우쓰포트로~~
브루클린다리 보면서 잠깐 조불고..ㅎㅎ
메트로타고 집에 와서 닭곰탕으로 저녁을..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22 주일예배후 플러싱에서 저녁을.. (0) | 2010.08.23 |
|---|---|
| 20100821 아스토리아공원에서 야경 (0) | 2010.08.22 |
| 20100819 오늘은 수영장으로.. (0) | 2010.08.21 |
| 20100818 차이나타운으로.. (0) | 2010.08.19 |
| 20100817 그리스 식당에서 저녁후 맨하탄 야경 구경 (0) | 2010.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