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다시 가는 필리핀..
독감 예방접종땜에 바쁜 일을 몰라라 하며 갈려니 뒤통수가 간지러웠으나 공항에 가자마자 다 잊었네여..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다이빙 포인트..캐년..무엇을 보고 올까나..기대가..
두산중공업 수중팀..3년째 같이 해외투어를 함께 하는군요..
열심히 일하고 시원하게 즐기고..멋진 사나이들과 4박5일을..
사방의 이모저모..베르데 다이빙가서 점심 바베큐..전날 남은 타이거새우,돼지고기 바베큐,닭고기 바베큐..
마지막 다이빙 후 지프니 대절하여 화이트비치,사격장,골프장 관광..
귀국하는 날 아침 라면과 점심으로 '비원'에서 도가니탕과 낮술 여러 잔..
공항에서의 왕만두 시식..
무사히 일정을 안전하게 마치고..다들 모두 수고 많았슴돠..다음에도 같이 하는 기회가 있길 기원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년11월5일 '올인투어' 서면벙개.. (0) | 2010.11.09 |
|---|---|
| [스크랩] 2010년 10월 사방 투어 (0) | 2010.11.02 |
| 20101027~31 똑딱이로 본 필리핀 사방비치 (0) | 2010.11.01 |
| 2010년 거제 가족여행 (0) | 2010.09.18 |
| 20100828 돌아오는 길.. (0) | 2010.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