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년11월5일 '올인투어' 서면벙개..

포동입니다 2010. 11. 9. 11:26

여행카페이면서도 한 번도 여행을 안간 '올인투어'..충청향우회 분들이 같이 참석했네여..

 

롯데에서 세미나 마치고 들렀네여..대구볼찜은 다먹고..멸치랑 고추장으로 소주 몇 잔을 마시고..

 

인근의 푸짐한 집으로..하나도 안푸짐..ㅎㅎ

 

술을 강요하는 분위기에서 12시 전에 일어났네여..

 

제 사진만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