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이면서도 한 번도 여행을 안간 '올인투어'..충청향우회 분들이 같이 참석했네여..
롯데에서 세미나 마치고 들렀네여..대구볼찜은 다먹고..멸치랑 고추장으로 소주 몇 잔을 마시고..
인근의 푸짐한 집으로..하나도 안푸짐..ㅎㅎ
술을 강요하는 분위기에서 12시 전에 일어났네여..
제 사진만 발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담양 메타쉐콰이어길 (0) | 2010.11.14 |
|---|---|
| 2010년11월14일 내장산 단풍.. (0) | 2010.11.14 |
| [스크랩] 2010년 10월 사방 투어 (0) | 2010.11.02 |
| 2010년 필리핀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 (0) | 2010.11.01 |
| 20101027~31 똑딱이로 본 필리핀 사방비치 (0) | 2010.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