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진 1년만인지..센텀에 가미를 방문..2주전에 예약을 하고..1인 6만원 코스 균일입니다..
토마토야채샐러드, 모시조개국, 닭육수에 게살을 넣은 계란찜, 마와연어그리고 고노와다를 섞은나또..김에 싸먹어요.
전어 새꼬시 맛보기로 갈은 얼음 위에 올려놓았어요. 참복회와 수육 그리고 껍질..미나리와 같이 폰즈 소스에..
닭 물렁뼈 튀김과 참돔껍질 튀김. 오도리 아닌 대하..대가리는 구워줍니다..
이제 메인 회와 해물이 등장..전체 그림이 날라갔네요..부분 그림을 참조하세여..
회는 광어..잘 숙성되어 찰집니다..엔삐라는 칼집을 내어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고등어..참돔 유비끼..갑오징어..학꽁치..
참치 뱃살과 등살..입에 들어가자 바로 녹습니다..연어..청어알..톡톡 튀며 씹는 맛이 좋습니다..
해물은 게불..문어숙회..참소라..전복..키조개관자..
그 이후 음식들 그림이 실수로 날라갔어요..참돔대가리간장졸임..삼치구이..쯔꾸네라는 돼지고기와 닭고기 야채를 다져 구웠네여
미니함바그 같아요..튀김은 새우와 양파..참복지리로 해장하고.식사로냉우동과 어죽 택일..디저트로 견과류수제양갱과 파인애플 한
조각으로 마무리..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직동] 한방장어구이 (0) | 2014.10.23 |
|---|---|
| [시청 옆] 태림정 숯불삼겹 (0) | 2014.10.23 |
| [연제구] 맛나식당 (0) | 2014.10.21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0.19 |
| [연산동] 북청밀면 (0) | 201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