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시장 건너편 시청방향 골목..
최근에 개업했다네여..
점심메뉴로 갈비탕을 주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연제구] 착한 가격의 '돌마루식당' (0) | 2014.10.24 |
|---|---|
| [사직동] 한방장어구이 (0) | 2014.10.23 |
| [센텀 트럼프월드 2..2층] 퓨전일식 전문 가미 (0) | 2014.10.22 |
| [연제구] 맛나식당 (0) | 2014.10.21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0.19 |
영남시장 건너편 시청방향 골목..
최근에 개업했다네여..
점심메뉴로 갈비탕을 주문..
| [연제구] 착한 가격의 '돌마루식당' (0) | 2014.10.24 |
|---|---|
| [사직동] 한방장어구이 (0) | 2014.10.23 |
| [센텀 트럼프월드 2..2층] 퓨전일식 전문 가미 (0) | 2014.10.22 |
| [연제구] 맛나식당 (0) | 2014.10.21 |
| [사직3동] 남해설천횟집 (0) | 2014.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