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시청 옆] 태림정 숯불삼겹

포동입니다 2014. 10. 23. 13:04

 

 

 

 

 

 

 

 

영남시장 건너편 시청방향 골목..

최근에 개업했다네여..

점심메뉴로 갈비탕을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