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이라 롱아일랜드에 있는 교회에 가야는데..애들이 피곤한지..계속 알람이 울어도 일어나질 않네..
지난 주엔 11시 남짓 출발했었는데..오늘은 거진 12시 다되어 출발..
나는 5시경 잠이 깨어 책을 좀 보다 컴퓨터 서핑을 하다가 7시30분경 빵이랑 감자로 아침을..
애들은 물만 조금 마시고..진작에 깨울 걸..
지난 주 청년회 바자회에 세차 티켙을 팔아서 상준이는 세차할려고 여벌의 옷이랑 챙겨갔는데 비가 와서 다음 주로..
예배후 친교의 시간엔 비빔밥으로 한 그릇 반을 먹었네여..ㅎㅎ
대충 정리가 다되어 출발..시간이 있어 상준이 바지사러 가기로..인근의 아베크롬비 매장에 갈려다 지혜가 생각을 바꾸어
루즈벨트 쇼핑몰이라는 대형매장으로 방향을 틀었네여..상준이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으로 안내받아..
상준이 바지사는 중에 지혜 후드티도 하나 같이 사고..
처제에게서 쌀국수로 저녁먹자는 연락이 와서 플러싱으로..'포 메콩' 역시 손님이 많군요..
간간이 순간적으로 폭우가 쏟아지고 날씨가 변화무상하네여..
소고기,해물쌀국수와 스프링롤,월남쌈으로 배불리 먹고 옆에 있는 파리바게뜨로 자리를 옮겨 커피와 쿠키로 디저트를..미국식으로..ㅎㅎ
여기 파리바게뜨도 손님이 많더군요..빵도 거진 다 팔리고..안쪽에는 서점도 있어여..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24 여름성경학교 & 맨하탄 (0) | 2010.08.25 |
|---|---|
| 20100823 소호 둘러보기.. (0) | 2010.08.24 |
| 20100821 아스토리아공원에서 야경 (0) | 2010.08.22 |
| 20100820 센트랄팍&사우쓰포트 (0) | 2010.08.21 |
| 20100819 오늘은 수영장으로.. (0) | 2010.08.21 |